Loading
광고매체

광고매체

1.지하철광고

 

  

운영시간 : 지하철 운행 시간 내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가장 대표적인 대중교통 옥외 광고로 크게 지하철역사광고와 지하철내부광고로 구분이 됩니다 지하철역사광고매체로는 와이드칼라광고, 스크린도어광고 디지털포스터광고등이 있으며 지하철내부광고는 액자광고, 모서리광고, 출입문조명광고, 천정배너광고등이 있음



2.버스/버스쉘터광고

 

  

운영시간 : 버스 운행 시간 내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버스광고는 크게 버스외부광고와 버스내부광고가 있습니다. 

버스외부광고는 버스외부에 광고를 부탁하여 운행하면서 노출되는 광고이고 버스내부광고는 내부중앙문광고와 내부영상광고가 있음 버스쉘터광고는 버스정류장에 조명 또는 비조명으로 운영되는 광고매체임



3.신문/잡지광고

 

  

계약 조건 : 신문(1일 1회), 잡지(1개월 또는 1주일)

 

 

 

특       징 : 

신문은 영향력과 신뢰도를 가지고있음. 전국으로 가장 빠르게 홍보할 수 있는 매체로 기업 브랜드 및 상품광고, 분양광고에 적합한 지면 광고입니다.



4.할인마트광고

 

  

표출횟수 : 마트별 운영 시간 내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주부들의 타겟에 맞는 장소의 광고 매체임. 카트광고, 무빙워크 광고, 영상TV광고 매체가 있습니다.



5.전광판광고

 

  

표출횟수 : 1일 20초 100회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유동인구및 차량 통행량이 많은 위치에 설치되어 있고 가시거리가 길어 노출 효과가 극대화 되는 매체입니다.

 

 

  

6.대형쇼핑몰광고

 

  

운영시간 : 각 쇼핑몰 운영시간 내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쇼핑몰 이용객들에게 노출하는 광고매체로 동선이 우수한 위치에 설치 운영.

 

 


 

 


7.KTX/SRT광고

 

  

운영시간 : 고속열차 운행 시간 내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KTX와 SRT는 고속철도광고매체로 서울역, 수서역등 KTX 및 SRT역사광고와 내부광고가 있습니다. 역사광고는 와이드칼라, 대형전광판광고,사각기둥광고등 있으며 내부광고는 영상광고,헤드레스트광고, 잡지광고등이 있음

 

 

8.극장광고(영화관)

 

  

표출횟수 : 극장 상영시간 내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젊은층을 대상으로하는 적합한 영상 매체로 극장 상영전 착석한 관람객을 타겟으로 한 강제 노출 효과가 있습니다.



9.공항광고

 

  

표출횟수 : 18시간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공항이란 특수한 공간에 설치되는 매체로 내국인 또는 외국인에게 노출되는 특징으로 신뢰도가 높아집니다. 조명매체, 영상매체 등 다양한 매체 선택이 가능합니다.



10.공항철도광고

 

  

표출시간 : 18시간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대한민국 관문 역할을 하는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을 경유하는공항철도광고는 다양한 역사광고매체와 차내광고매체가 있습니다.

특히 홍대입구역 DS광고와 천정배너광고, 벽면랩핑광고는 기업, 팬클럽광고로 선호도가 높습니다



11.엘리베이터 동영상광고

 

  

표출횟수 : 하루 18시간 운영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아파트 및 오피스텔 내에 광고할 수 있는 유일한 매체 엘리베이터로 이동하면서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효과 원하는 단지별 선택 진행 가능합니다.



12.택배광고

 

  

운영시간 : 차량 운행 시간 내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아파트 단지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외부 광고 매체로 지역 로컬광고에 적합한 매체입니다. 지역,차량 대수 선택 가능합니다.



13.편의점광고

 

  

운영시간 : 20시간

 

계약조건 : 선택 가능

 

특       징 : 

10대부터 30대 이용객이 많은 편의점영상광고는 전국주요매장에서 음성과 함께 지원되는 다양한 컨턴츠와 함께 광고 영상이 송출되어 높은 주목도를 보이는 영상매체입니다.



14.택시광고

 

  

운영시간 : 24시간/일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 특       징 : 

택시 광고는 24시간 도시 전 지역을 종횡무진 다니는 외부 광고로 저비용으로 진행하는 차량 외부 광고입니다.



15.야립/빌보드광고

 

  

운영시간 : 18시간/일

 

계약조건 : 협의

 

특       징 : 

고속도로나 도심의 가시 거리가 우수한 지역에 지주대를 이용하거나 대형 건물 옥상에 조명 광고를 설치하여 브랜드 광고에 가장 적합한 옥외 광고 매체 입니다.



16.중,대형현수막광고(아파트,게릴라,지정게시대)

 

  

운영시간 : 24시간

 

계약조건 : 1개월 이상

 

특       징 : 

10m*15m사이즈로 아파트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 대형 현수막을 설치하여 가시거리가 매우 뛰어남 가격 대비 효과가 가장 좋은 매체중 하나로 광고주가 가장 선호하는 매체입니다.



17.미디어광고(TV,라디오)

 

  

노출횟수 : 계약된 횟수로 진행

 

계약조건 : 선택 가능

 

특       징 : 

가장 대표적인 미디어 매체로 가정에서 쉽게 접하는 CF광고임. 

IPTV의 경우 지역, 채널 패키지 선택 가능. 라디오는 대부분 출퇴근, 또는 낮시간 선호도가 높은 채널을 선택하여 진행 가능합니다.



18.각종 판촉물, 홍보물, 시공

 

  

특       징 : 

분양광고에서 기본적으로 제작하는 홍보,제작물로 전단지, 물티슈,각티슈,행주,각종 봉투, 브로셔 등 각종 판촉물, 홍보물외 모델하우스를 제작합니다.



19.온라인통합마케팅(네이버롤링보드, 다음카카오, 구글GDN, 유튜브, SNS등)

 

  

노출횟수 : 협의

 

계약조건 : 협의

 

특       징 : 

네이버, 다음, 구글등 온라인상에 디스플레이배너광고, 리타게팅광고 키워드광고등 인터넷을 이용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